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인생
    카테고리 없음 2022. 5. 28. 06:42

    내 인생
    좀 썼습니다.
    모두 정말 열심히 살아있는 것 같다.
    지금은 내 인생에 만족하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불안합니다.
    모두가 공무원을 준비하고 자격을 공부하고 주식을 만들고,
    나는 현지 전문가에서 나와 200위를 벌었고 그냥 한 방에 살았다.
    내가 먹고 싶은 것을 사고 싶은 것은 풍부하지 않지만 나름대로 달라 붙지 않도록 조금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친구와 함께 마시고 마시지 않는다.
    다만 책을 읽고 걷고 집에서 잘 자고 있어 돈도 건강하고 친구도 가끔 만날 정도의 친구도 많지 않은 고교 남자 여자 친구 5명 가장 친한 친구 2명? 인간 관계가 그래도 깊은 친구인 친구와만 놀아 오빠도 거의 나만 봐요 결혼까지는 아마 시간을 지나 생각해보자
    아직 어리다고 생각해 오빠가 그렇게 돈을 버는 게 사실이 아닌데 그것이 없는 것은 아니고 나에게 얼마나 잘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엇이 소중한 것이라고 생각해 어쨌든 나는 지금 하지만 젤 안정적이고 좋아 내가 너무 안이한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