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할 때가 되기 때문에 연락하는 지인의 결혼식에 가시겠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01:49

    결혼할 때가 되기 때문에 연락하는 지인의 결혼식에 가시겠습니까?
    직장에서 아는 친구가 있습니다.
    낡은 사이가 아니다.
    올해 초, 몇 달동안 함께 일하고 아는 친구입니다.
    그러자 그는 결혼 준비에서 그만뒀다.
    어쨌든 타지에서 신혼 생활을 할 예정입니다.
    그만해도 연락이 없었습니다.
    최근 한번 왔습니다.
    이때 나는 바쁘고 받을 수 없었다.
    결혼하면 두 번째 연락이 온 것이 전부네요.
    단지 조금 기분이… 결혼할 때가 되기 때문에 연락합니까?
    결혼식을 할 수 있을까요?
    그렇게 가서 축하만 오만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비혼주의라고 말할 수 없다.
    10만원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